CLOSE

CLOSE

    최근

    상품
    오늘하루 열지않기 닫기
    TOP

    REVIEW

    뒤로가기
    제목

    답변: 안녕하세요 고객님~ 기존 상품과 동일한 거래처로 매장 상호가 바뀌면서 라벨

    작성자 강미****(ip:)

    작성일 2022-01-06

    조회 13

    평점 5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답변: 안녕하세요 고객님~
    기존 상품과 동일한 거래처로 매장 상호가 바뀌면서
    라벨은 바뀐것으로 염려 안하셔도 되세요 ^^
    말씀주신 원단이 달라보인다는 내용은 거래처로
    동일 원단인지 내용 전달해둔 상태이며,
    추후 피드백 오는대로 따로 유선상 안내 도와리겠습니다.

   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 가득한 한해되세요 ^^*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제가 장년에 주문한 티하고는 너무 다르네요
    천도 다른것 같아요
    어떻게 된일이까요 마크가 다른데요
    어떻게 된것일까요?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
    첨부파일 review_10660_image1.jpg , review_10660_image2.jpg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목록

    • 작성자 마이클라씨

      작성일 2022-01-07

      평점 0점  

  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, MYCLASSY 입니다.부재중이셔서 리뷰 답변글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~거래처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확인했으며, 주문해주신 상품의 원단은 변경없이 동일하고 상호가 변경되면서 라벨이 바뀌었다고 합니다~!감사합니다.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
    비밀번호 :

    확인 취소

    댓글 입력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평점

 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  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    CATEGORY
    BOARD
    TODAY
      고객님의 최근 본 상품을
     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  MYCLASSY. ⓒ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