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, 마이클라씨입니다.먼저 주문해주신 상품의 꼼꼼한 검수가 이루어지지 못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ㅠㅠ유선상으로 연락을 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답변으로 안내 도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 혹, 필요하신 다른 처리 내용이 있으시다면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말씀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또한 상품 수령 시 마음이 많이 상하셨을 고객님께서 조금이나마 나아지시길 바라며, 다음 주문 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소정의 예치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차후에는 꼼꼼한 검수와 빠른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마이클라씨
작성일 2019-10-15
평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