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, 마이클라씨입니다.유선상으로 연락을 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답변글로 안내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먼저 주문해주신 상품의 포장과정에서 꼼꼼하게 진행되지 못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주문해주신 상품에 대해 꼼꼼히 포장이 되어야 하는데 작업 과정에 실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ㅠㅠ담당부서에 내용 전달하여 차후에는 이런 일이 없도록 좀 더 꼼꼼한 포장진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또한 상품 수령하셨을 때 마음이 많이 상하셨을 고객님께 조금이나마 상하신 마음이 괜찮아지셨으면 하는 마음에 다음 주문 시 사용 가능하실 수 있도록 쿠폰을 함께 지급 도와드렸습니다.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마이클라씨
작성일 2019-09-05
평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