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다혜님, 마이클라씨 입니다.첨부 해 주신 제품 사진과 내용을 읽어 보자마자 답변이 아닌 유선상으로 상담을 도와드려야 할것 같아먼저 전화 드렸으나, 고객님께서 현재 바쁘신지 연결이 어려워 부득이하게 통화요청 문자 남겨 드린 뒤 답변을 드립니다.우선 제품 검수가 미흡하게 처리되어 이용의 불편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.해당 제품의 경우 소매 부분쪽이 트여있는데,그 부분에 박음질 처리가 제대로 되지 못해 해당 현상이 발생되신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ㅜㅜ빠른 시일내로 새 상품으로 교환 처리 도와 드릴 예정 이오나,고객님의 의사와 교환절차 안내, 그리고 혹시나 고객님께서 동일상품 교환이 아닌다른 제품으로의 교환 등 필요하신 내용은 없으신지.. 확인이 필요한 관계로번거로우시겠지만 통화 가능 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으로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우선 제가 금일 오후에 한번 더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^^다시 한번 꼼꼼하게 처리하지 못해 실망감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.죄송합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마이클라씨
작성일 2016-02-19
평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