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배선화 고객님, myclassy 입니다. 검수가 미흡하게 처리 되어 이용 불편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,QNA 통해 문의 주신 부분 빠르게 접수하여 처리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제품 예쁘게 이용 해 주시고, 항상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준비하여 다시 만나뵙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바쁘신 와중에도 잊지 않고 들러 남겨 주신 소중한 리뷰 감사 드리며답변과 함께 포인트 지급 같이 도와 드렸습니다.2017년에도 항상 좋은일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:)thank u, ♥
댓글목록
작성자 마이클라씨
작성일 2017-02-17
평점